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내산 눈썹문신후기] 강남 선릉역 눈썹반영구 le-jane(르제인)

by 대한독일인 2020. 9. 21.
반응형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써서 화장도 잘안하는데 

 

눈썹은 가려지지 않아서 안 그리기도 애매하고, 꼭 그려야해서 은근히 귀찮았어요😭

 

그러던 와중에 회사근처인 서울 강남 위주로 눈썹문신 시술을 검색하다가 후기도 너무좋고 

 

카톡상담 드렸을 때도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부담없이 눈썹문신 시술할 수 있었어요

 

사실 처음 받아보는거라 걱정이많았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시술과정 설명을 해주셔서 불안감도 덜 했어요.

 

중간중간 아픈지 체크도해주시는 세심함 !!!

너무 자연스러워서 제가 눈썹문신했다고 말하지않는이상 아무도 몰라요!ㅎㅎㅎ

 

원장님 실력자👍🏻👍🏻

 

 

 

 

르제인은 선릉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있어요.

 

le_jane 내부

 

le_jane 내부

 

사실 처음으로 시술받는거라, 굉장히 무섭기도 했는데 

 

샵이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안정감이 먼저 들더라구요.

 

카톡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너무 친절하시고 예쁘셔서 방문했을때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ㅎ

 

르제인 원장선생님께서, 간호국가자격증을 보유하시기도 하고

 

샵을 오픈하시기 전에 강남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실장으로 오래 근무하셔서

 

정말 믿고 시술을 받을수 있었어요!

 

특히 위생이 굉장히 철저했어요. 이렇게 까지 한다고?싶을정도로 위생상태가 좋았고

 

용품 하나하나 세심하게 사용하셔서 위생하나는 정말 믿을 수 있었습니다

 

원장선생님이 시술 후 찍어주셨어요 :)

 

 

시술후에는 간과할 수 있는 시술 후 주의사항과 간단한 관리 세트도 챙겨주셨어요

 

Treatment kit

 

또 여러 반영구 시술 샵에서 상담을 받아봤지만 

 

특히 le_jane 원장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확실히 전문적이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오픈 카톡방을 통해서 원장선생님과 상담을 했는데 답변도 정말 빠르고 편리했어요

 

open.kakao.com/o/sdxVCepc

 

le_jane (르제인)

#강남눈썹반영구 #맨즈브로우 #아이라인 #헤어라인 #틴트립 #두피 #속눈썹펌

open.kakao.com

2분의 원장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2인 동시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커플이 함께 방문해서 시술받기에도 굉장히 좋을것 같더라구요

 

인스타에 다녀가신 분들 후기랑 여러 정보들이 있으니까 인스타 방문 추천드립니다!!

 

아 DM으로도 문의를 받는다고 하시니 인스타로도 구체적인 문의가 가능할 것 같네요.

 

www.instagram.com/le__jane_/?igshid=2zgjf67bkmo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가격도 저렴하고 행사도 많이하니 꼭 인스타나 카톡으로 상담받고 방문해 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