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소비생활

[네스프레소 한정판 캡슐] 파푸아 뉴기니

by 대한독일인 2022. 5. 4.
반응형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마스터 오리진
파푸아 뉴기니가 한정판으로 새로 나왔어요!
따끈따끈한 시즌 신상이네요

매번 마시는 볼루토 사러 갔다가
파푸아뉴기니와 함께
이름도 어렵고 맛도 어려운
라 쿰플리다 레피나다를 업어왔습니다

커피 잘알못인 저는
사실 구수하고 산미가 적은 커피를 선호해요
그치만 종종 신상이 나오면
네스프레소 매장 언니의 말을 듣고
한 번씩 구매해보기도 한답니다

파푸아뉴기니와 함께 구매한
라 쿰플리다 레피나다 후기는 아래에 있어요
궁금하시면 클릭 클릭 :)

https://waytopapa.tistory.com/82

[네스프레소 한정판 캡슐] 라 쿰플리다 레피나다

저는 주로 산미가 적고 구수한 커피나 과일향이 은은하게 나는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네스프레소의 볼루토나 이스피라치오네 피렌체가 무난하게 제 입맛에 맞더군요 그래도 가끔 신상이

waytopapa.tistory.com

가격: 5,10 € / 7,900 KRW
강도 5: ■■■■■□□□□□□□
베리향과 과일향, 섬세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
에스프레소 룽고 둘 다 가능

파푸아뉴기니 커피는
스페셜티 등급으로 인정받은 커피로
습식 가공방식을 사용하여
긴 자연 발효의 시간을 거쳐
커피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해요



마셔보니 확실히 라 쿰플리다 레피나다보다는
훠얼씬 무난한 맛의 커피네요!
산미도 적당한 게 향이 아주 좋았어요
드디어 제가 원하던 산뜻한 커피입니다

식사 후 입가심으로 아주 적당한
깔끔한 뒷맛의 커피네요
여름에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딱일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에서는
한정판으로 시장 반응을 살핀 뒤에
소비자 반응이 좋으면
고정 판매를 하는데
파푸아뉴기니는 스테디 판매로
낙점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한정판으로 끝날지도 모르니
다음번엔 더 많이 사 와야겠어요

제 입맛에 딱 맞는 커피
파푸아뉴기니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